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커피소나타-시흥맛집, 커피에서 품격이 느껴진다.

by 식빵뽐뽐 2021. 8. 1.
728x90
커피소나타

 

지난번 안양 '꿉하우스'와 비교해서 아메리카노의 맛을 평가하고 있는 커피숍 입니다. 

저는 상당히 매력있는 커피숍이라 느껴지고 또, 사장님의 전문성도 깊~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커피맛도 커피숍도 깔끔합니다. 

빵맛집 '호랑제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빵을 사면서 커피를 같이 주문하는게 일반적인데. 

호랑제과는 '호랑이라떼'가 맛있죠. 아메리카노는 커피소나타가 저는 더 맛있습니다. ^^

작지만 상당한 오픈감에 깔끔해서 마음에 쏙 듭니다. 

저는 커피숍에 자외선살균+건조기가 있는걸 처음봤네요. 저희집에서 쓰는것과 같아서 한눈에 알아봤습니다. ㅎㅎ

커피 주문 시 원두를 선택해서 고르실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 커피숍이 많질않아 시그니처 메뉴가 있으면 꼭 먹어봐야겠죠? 

비엔나라떼와 밀키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밀키라떼는 사이즈가 애기애기 사이즈네요 ^^ 시원한 것도 안되고 미지근하게만 된다고 하시네요.

비엔나라떼와 밀키라떼
아이스크림 동동
수제쿠키

원두가 좋아서 그런지 커피 맛있네요 ^^ 다음번엔 나머지도 먹어봐야죠. 

수제쿠키는 직접 만드신 다는데 지난번에 먹어 봤을 때 견과류 양이 상당해서 쫀득하니 꽤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시흥에도 커피숍, 빵집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다양한 맛을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위치 : 경기 시흥시 장곡동 426-2 / 경기 시흥시 동서장곡길 55 커피소나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