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떡갈비 원조맛집 송정떡갈비

by 식빵뽐뽐 2021. 7. 4.
728x90
송정떡갈비

광산구청에 볼일이 있어 들렸는데...
무슨... 구청뒤에 아니 도시 전체가 떡갈비 인듯한 이런 느낌은 저만 드는걸까요?

매일 09:00~22:00

그중 우리는 현지인들이 추천한 장소를 찾았습니다.
현지인이라... 그냥 구청과 가까운곳을 소개해주신 느낌인것 같기도 하고..
위치는 광산구청에서 2분? 거리로 상당히 가깝습니다.
광주 광산구 광산로29번길 1 / 송정2동 826-3

 

메뉴는 저렇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일행은 다음에 또 올것이기에 이번에는 육회비빔밥을 시켜먹었습니다. ... 뭐 비싸서 그런건 아니고...

한번 더 갔는데 반찬이 다르다. 쌈도 나오고...

기본 반찬이 정말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그리고 역시!!! 반찬이 맛나네 ㅎㅎ

 

한번 더 갔는데 또 육비를 먹은건 비밀...

육회 비빔밥은 음... 밥이 비벼져있네?
정말 하나도 특별하지 않은 맛이었는데 또 먹었네요.

뼈다귀고깃국은 추가로 좀 더 주셨는데
사실 이것이 정말 맛있었네요.
다음주에 또 방문하니 그때는 떡갈비를 올려보도록 하겠슴돠.

한번 더 가서도 어쩔 수 없이 육회 비빔밥을 먹게 되었는데.
벽면 가득 채운 유명인들의 싸인을 보니 맛집은 맛집인가 보네요. 왜 다들 맛집엔 저런거 하나씩 있잖아요 ^^

728x90

댓글